공포 영화 '원정빌라'(각본/감독: 김선국ㅣ출연: 이현우 문정희 방민아ㅣ배급: ㈜스마일이엔티ㅣ제작: ㈜케이드래곤)의 무서운 이웃들 이현우와 문정희가 바로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피디씨 by PDC]에 전격 출연, 유쾌하고 솔직한 입담을 선보인다.
교외의 오래된 빌라, 어느 날 불법 전단지가 배포된 후 이로 인해 꺼림칙하게 된 이웃들로부터 가족을 지키려는 청년의 이야기를 그린 현실 공포 영화 '원정빌라'의 이현우와 문정희가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의 '퇴근길 by PDC'에 출연, 열혈 홍보에 나선다.
'원정빌라'에서 아래층 203호 ‘주현’, 위층 303호 ‘신혜’로 만나 주차부터 층간소음까지 사사건건 갈등을 일으키다가 결국 소심한 복수가 도화선이 되어 빌라에 겉잡을 수 없는 공포를 불러오는 이 악연의 이웃들이 ‘퇴근길’에서 만나 캐릭터와 180도 다른 유쾌하고 친밀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두 배우는 '원정빌라'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연기를 하면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흥미진진한 얘기들을 대방출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 회로는 부족한 두 사람의 솔직 대담한 토크는 오늘(28일) 오후 6시, 그리고 다음 주 12월 5일(목) 오후 6시 유튜브 [피디씨 by PDC]에서 총 2회에 걸쳐 만날 수 있다.
한편 현실 공포 도시괴담 '원정빌라'는 12월 4일 전국 CGV에서 개봉한다.
/nyc@osen.co.kr
[사진] '원정빌라'
[OSEN=최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