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각본/연출 양우석,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게니우스) 팀이 참여한 새천년 건강체조 영상을 공개한다.

겨울 극장가에 훈훈한 웃음을 전할 주인공 '대가족' 팀이 2000년대 초반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새천년 건강체조 재현에 나섰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이 2000년대 초를 배경으로 담은 영화인 만큼, 최근 유행하는 Y2K 무드를 고스란히 담은 새천년 건강체조 영상에서도 이러한 영화의 시대 배경을 제대로 보여준다. 2000년대 초반 온 국민의 건강을 책임졌던 새천년 건강체조를 배우들이 직접 재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윤석, 이승기, 김성령, 강한나, 박수영은 어깨 돌리기, 몸 틀어 손날 치기, 금강 막기, 주먹 지르기까지 다양한 동작을 유쾌하게 소화했다. '대가족' 팀의 새천년 건강체조 영상은 Y2K를 생생하게 기억하는 세대부터 이 시절을 궁금해하는 세대들까지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올겨울 대환장하는 패밀리 유니버스를 보여줄 영화 '대가족'은 다양한 결이 더해져 와글와글한 재미를 예고 중이다. 잘 빚은 만두처럼 속이 꽉 찬 재미를 선사할 영화 '대가족'은 올 겨울 12월 11일 극장 개봉한다.

/yusuou@osen.co.kr

[OSEN=유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