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 제작 ㈜외유내강, 제공배급 NEW)의 미니 쇼케이스 및 블루카펫 시사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현장에는 대한민국을 빛내는 다수의 셀러브리티들이 블루카펫 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관람했다. 이들은 영화를 적극 추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올여름 더위를 물리치고 시원한 재미를 터트릴 영화 '밀수'가 20일 저녁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미니 쇼케이스와 블루카펫 시사회를 진행했다.

상영 전 '밀수'의 주역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류승완 감독이 예비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객들의 격한 환호 속에 등장한 이들은 팬들과 다양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토크, 영화 퀴즈, '밀수' 2행시 등 다양한 팬 이벤트를 진행하고 격렬한 팬서비스로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미니 쇼케이스의 말미 깜짝 손님으로 해녀 역할을 맡은 배우 박준면과 박경혜, 그리고 주보비와 세관원 역의 안세호까지 등장해 감동의 소개 시간이 이어졌다.

'밀수' 시사회에는 대한민국의 각계 각층의 셀러브리티들이 행사장을 찾았다. 갈소원, 강래연, 권해성, 금새록, 김가은, 김기방, 김완선, 김재영, 김지연, 김히어라, 도상우, 류승룡, 류현경, 모건후, 문정희, 박중훈, 박태환 선수, 박하준, 박효준, 박훈, 박희순, 배인혁, 배정남, 서이숙, 손현우, 슬비(소녀주의보), 아이유, 안보현, 양지은, 유선, 유선호, 윤경호, 윤도진, 윤상현, 윤소이, 윤지민, 이승기, 이열음, 이호정, 이화겸, 임윤아, 임지연, 장기하, 장도윤, 장민호, 장윤주, 전효성, 정만식, 정소민, 정해인, 제아, 조성윤, 조성하, 조아람, 주호민, 지성(소녀주의보), 지수(블랙핑크), 진영, 차승엽, 침투부(이병건), 최지우, 피식대학(정재형, 김용주, 최민수), 한지민 (가나다순) 등이 참여해 영화에 대한 관심을 입증했다.

영화 상영 후에는 긴 시간 동안 박수가 터져 나오며 오랜만에 여름 극장가를 찾아온 오락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20일 저녁 상영 종료 후부터 각종 소셜 미디어는 '밀수'를 키워드로 한 영화 감상이 타임라인을 가득 채웠다.

“기대보다 더 재미있다”, “극장가서 볼 영화라는 게 이런 거인 듯”, “지상과 수중 액션을 보는 내 눈이 너무 즐겁다”, “오락 영화. 부모님도 친구도 좋아할 듯”, “<밀수> 이써어~”, “올여름은 시원하게 '밀수'!”, “시원하고 짜릿하게! '밀수' 올여름 제대로 터진다!” 등 다양한 추천 코멘트들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자극 중이다.

각종 릴레이 시사회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차근히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 '밀수'는 금주 주말 부산-대구 스페셜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밀수'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NEW

[OSEN=하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