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팬들을 위한 온라인 놀이 공간이 문을 열었다.

세븐틴은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 발매를 기념해 7일 0시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이 웹사이트는 팬들의 실시간 참여로 완성되는 ‘쌍방향 소통’을 지향한다.

특히 웹사이트 내  ‘TEAM SVT, ASSEMBLE!’ 페이지에서 역대 세븐틴 앨범 타이틀곡 중 자신의 ‘최애곡’을 골라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이 득표한 1, 2위 곡이 매일 0시 공개되며, 해당 곡 앨범 이미지가 ‘REWARD’ 페이지에 게재된다.

‘예쁘다’, ‘붐붐’, ‘울고 싶지 않아’, ‘박수’, ‘고맙다’, ‘어쩌나’, ‘Home’, ‘독 : Fear’, ‘Left & Right’, ‘HOME;RUN’, ‘Ready to love’, ‘Rock with you’, ‘HOT’, ‘_WORLD’, ‘손오공’, ‘음악의 신’ 등 그간 발표한 앨범 타이틀곡 대부분을 음악방송 1위에 올려놓은 세븐틴인 만큼 팬들의 투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INSTANT PHOTO’ 페이지에서는 화면 속 카메라 셔터를 클릭하면 데뷔 초 세븐틴의 모습이 폴라로이드 사진 형태로 매일 13장씩 공개된다. 이는 세븐틴의 풋풋한 시절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 ‘TODAY’S LINE’ 페이지에 접속하면 세븐틴의 가사로 일일 운세를 점쳐볼 수 있으며, 세븐틴 베스트 앨범 콘셉트 티저와 앨범 커버 아트워크 속 오브제들이 프로모션 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어 이를 찾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븐틴의 과거-현재-미래를 집대성한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는 오는 29일 발매된다. 이들은 이에 앞선 27~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SEVENTEEN TOUR ‘FOLLOW’ AGAIN’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선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