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과 동시에 신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는 에스파(aespa)의 신곡 ‘Spicy’(스파이시) 퍼포먼스 영상이 오늘(10일) 첫 공개된다.

엠넷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9일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스파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Spicy’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공개, 금일 오픈되는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와 댄스 크루가 함께하는 K-POP 댄스 전문 채널로, 에스파는 이번 영상을 통해 ‘Spicy’의 발랄하고 활기찬 ‘Cool’한 매력과 당당하고 화려한 ‘Hot’한 매력 두 가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선사, 이전 타이틀 퍼포먼스와는 또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Spicy’는 강렬한 신스 베이스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치명적이고 자유분방한 에스파의 매력을 담았으며, 멤버 각각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발랄하고 영(young)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에스파는 지난 8일 공개된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앨범 ‘MY WORLD’(마이 월드)로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 판매량 1,372,929만 장(5월 8일 기준)을 기록, 역대 K팝 걸그룹의 발매 1일차 판매량 1위 기록을 새로 쓰며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얻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OSEN=지민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