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노정의가 브랜드 MLB(엠엘비)와 함께한 24SS 바시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BE LIKE YOU’를 테마로 한 화보에서 노정의는 MLB 바시티 제품을 착용하고 필라테스와 테니스를 즐기는 등 스포티한 스타일을 담아냈다. 또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유한 그녀는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볼캡과 스퀘어 숄더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인 바시티 자켓은 올해도 많은 브랜드에서 출시되며 유행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MLB는 시그니처 아이템 바시티 컬렉션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로 선보였다. 이번 바시티 컬렉션은 울,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의 바시티 자켓부터 맨투맨, 볼캡, 숄더백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먼저, 울 베이직 바시티 자켓은 부드러운 부클 자수와 고급스러운 아플리케 직자수로 프리미엄하게 업그레이드되었다.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의 울 혼방 소재를 사용했으며 겉감에 패딩 충전재를 넣어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한 레더 소매 배색과 베이직한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센스 있는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다.
오버핏으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무드가 매력적인 바시티 오버핏 반집업 맨투맨은 실리콘 프린트와 바시티 레터링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메탈룩스 지퍼를 사용해 세련된 무드와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다.
화보 속 노정의가 착용한 바시티 자카드 스퀘어 숄더백은 고급스러운 자카드 캔버스 소재와 입체적으로 표현한 로고, 부드러운 투웨이 지퍼 클로징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넉넉한 수납공간과 트렌디한 쉐입, 앞 뒷면 구분이 없어 직접 스타일링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캐주얼하면서 스트릿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MLB는 나일론 소재 홀겹 스타일의 나일론 베이직 어깨 배색 바시티 자켓부터 소프트한 컬러감의 베이직 스몰 레터링 맨투맨, 프리미엄 자수의 3배색 컬시브 아트웍이 돋보이는 레터링 언스트럭쳐 볼캡 등 다가오는 봄을 대비하기 좋은 다채로운 제품들을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