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두젠과 롯데월드타워가 손잡고 서울의 상징적인 공간, 롯데타워 120층 스카이테라스에서 프라이빗 캠크닉(캠핑+피크닉) 이벤트를 선보인다.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 특별한 캠크닉에서는 준비된 캠핑 장비를 이용해 도심 속에서 하늘 위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아이두젠의 혁신적인 텐트 제품 ‘반타곤’을 비롯해 피크닉 테이블, 의자, 은은한 조명까지 모두 제공되며, 텐트 설치와 같은 번거로운 준비 과정 없이도 캠핑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아이두젠 반타곤 텐트는 기존 옥타곤 텐트의 편리한 설치 및 해체 방식과 견고한 구조를 유지하면서, 차박 캠핑에 최적화된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반타곤 텐트의 크기는 높이 약 185cm, 폭 약 115cm로 다양한 차량에 적합하며, 내부 공간이 넉넉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주요 구조는 폴대 헤드의 천장 지지력을 강화해 실내 생활에 더욱 안정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텐트 벽체에 4면 사이드 월을 추가할 수 있어 우중 캠핑이나 햇빛 차단 역할을 수행하며, 측면 창문은 개폐가 가능해 환기도 용이하다. SUV와 같은 차량과도 호환이 가능해 차박 캠핑, 그늘막, 쉘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텐트 단독은 물론 구성품을 추가해 차박 도킹텐트, 대형 좌식텐트, 루프커버형 텐트 등으로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보관 사이즈도 대폭 축소해 적재 및 수납, 이동 시 더욱 편리하다.

롯데월드타워와 아이두젠이 함께하는 프라이빗 캠크닉 이벤트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1회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7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로 선정된 아이두젠은 프리미엄 난방텐트 브랜드 따수미의 메인 모델로 조보아를 기용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따수미의 공식몰에서는 차박텐트의 다양한 라인업 추천과 함께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