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호카가 25일 경기도 수원시 롯데몰 수원점에 국내 8번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조이웍스 조성환 대표는 “신규 매장 오픈은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확인하는 소중한 순간“이라며 ”신규 스토어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준비된 호카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호카 코리아는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픈을 앞둔 지난 10일에는 호카 런클럽이 40여명의 회원과 수원 화성 성곽길 트레일을 달리는 트레일 러닝 세션을 진행했다. 오픈 당일인 4월 25일부터 28일까지는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백을 1000명 선착순으로 증정 예정이며, 스테디셀러인 토르 시리즈 중토르 써밋 두 가지 색상(Seed Green, Eggnog)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도 있다.
또 호카 롯데몰 수원점에서는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스토어에 설치된 트레드밀을 통해 제품 시착 및 러닝 테스트를 할 수 있으며, 3D로 발 모양과 사이즈를 분석해 주는 ‘세이프 사이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발에 맞는 편안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호카는 프랑스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로, 독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완벽한 착화감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