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가구 브랜드 ‘안데르센’이 가격 인상 전 마지막 세일로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데르센의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는 오는 2월 18일(일) 단 하루 진행되며,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예정되어 있다.

행사 제품은 ‘올리버 하이가드 유아침대’를 비롯해 이층침대, 벙커침대, 공주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브랜드데이 한정 최저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이후 가격 인상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그 전에 가장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올리버 하이가드 유아침대’는 네이버 가구 전체 랭킹 2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내돈내산 누적리뷰 1천 건을 돌파하고, 스마트스토어 리뷰 5점 만점을 기록하고 있다. 덴마크 특A급의 너도밤 나무 원목을 사용해, 엄마들의 육아 인생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소통왕, 구매인증, 구매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상품권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며, 구매왕의 경우 총 구매금액 상위 3명에게 안데르센 신제품 가구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방꾸 사은품 2종으로 감성 반달쿠션과 침대 사이드포켓을 100% 증정한다. 알림받기를 하는 경우 5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카드사 별 3% 선착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데르센 관계자는 “가격 인상 전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참여하여 다양한 침대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