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다음 달 9일까지 국내·외 브랜드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다. 이 행사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클럽, 골프백, 골프화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골프대전에서는 구매할수록 마일리지 적립이 커지는 ‘구매 금액대별 마일리지 적립’, 매장 구매 고객 모두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 혜택도 제공한다.
골프클럽의 경우 ‘PING G425 시리즈(드라이버·페어웨이 우드·유틸리티·스틸 8 아이언)’가 단독 재고 세일을 한다. 또 ▲테일러메이드 STEALTH 2 드라이버 ▲캘러웨이 PARADYM 드라이버 ▲브리지스톤 V300 8 아이언 ▲캘러웨이 ROGUE ST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 ▲미즈노 JPX S20 8아이언 ▲PRGR EX-1 스틸 8 아이언 ▲포틴 SC-22 크롬 웨지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외에도 ▲혼마 T WORLD GS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7아이언) ▲마루망 GOLD 5 시리즈(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7아이언) ▲야마하 C’s HIT+(20′) 시리즈(드라이버·7아이언) ▲PRGR SWEEP M16 시리즈 풀세트 ▲엘로드 BONITA 풀세트 등 여성용 클럽도 할인한다.
특히 PRGR 브랜드 제품은 ‘PRGR 브랜드 대전’을 통해 ▲PRGR 21′ LS 시리즈 남·여 클럽(드라이버·우드·유틸리티·스틸 8 아이언) ▲PRGR RS RED 시리즈 여성용 클럽(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여성 7 아이언) 등이 판매된다. PRGR 클럽을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4인 라운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종우 골프존 커머스 상무는 “골프 성수기인 가을 시즌에 맞춰 쇼핑 기회를 마련해드리고자 한다”며 “골프존마켓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할인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 커머스는 골프클럽과 용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 골프존마켓을 전국 107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별 맞춤 클럽을 제안하는 피팅센터 ‘트루핏(Trufit)’과 중고클럽전문관 ‘골프존마켓 이웃’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