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를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팀코리아의 공식 스폰서다. 오는 6일 개막하는 제25회 동계올림픽 기간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 선수단 응원 홍보물을 배치하고, 올림픽 현장의 분위기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활약상을 브랜드 공식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채널을 통해 전할 계획이다.
또 오는 12일부터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체 제작한 '팀코리아'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동계올림픽에 출전한 팀코리아 선수단의 모습이 담긴 포토 카드 2종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포토 카드가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만큼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대표해 세계 무대에 도전하는 팀코리아 선수단의 여정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2024년부터 꾸준히 전하고 있다"며 "선수들의 값진 노력이 올림픽 무대에서 아름다운 결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고객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2024년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제빵 프랜차이즈 부문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는 프랑스 파리 현지에 있는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제품을 선수단 훈련 캠프와 스포츠 외교의 장 '코리아 하우스'에 후원하며 국가대표 선수단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