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마련된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 /제너시스BBQ그룹 제공

제너시스BBQ그룹 계열사인 식문화 콘텐츠 기획 기업 파티센타의 브랜드 '아이캔리부트'는 하나로마트 고양점 OK쿡 델리 코너 내에 '아이캔리부트 델리 전용 매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간편한 한 끼를 찾는 수요가 늘어나자, 샐러드·샌드위치 등 즉석 취식형 델리·신선 편의식 시장을 공략한 것이다.

특히 신선도와 합리적인 가격, 즉시 섭취 가능한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장보기 중 바로 집어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델리'를 전용 매대 콘셉트로 정했다. 그 결과, 장보기 고객은 물론 인근 직장인과 가족 단위 소비자까지 폭넓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게 파티센타 측 설명이다.

아이캔리부트는 앞으로도 유통 채널과 소비 환경 변화에 맞춰 신선 편의식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일상에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델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윤지현 파티센타 대표는 "자체 CK(Central Kitchen) 기반의 제조 역량과 아이캔리부트의 메뉴 기획력을 결합해 유통 환경에 최적화된 델리 상품을 표준화하고 있다"며 "향후 전국의 하나로마트로 확산 가능한 구조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