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신제품 체험단 '이디야 테이스터' 1기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디야 테이스터는 '이디야 at Home'을 콘셉트로 집이나 사무실에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한 뒤 개인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음용 경험과 후기를 공유하는 소비자 참여형 리뷰 프로그램이다. 인스타그램·블로그·스레드·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 중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체험단은 이디야커피 공식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모집된다. 모집 인원은 50명이다. 신청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선정 결과는 30일 이디야커피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디야 테이스터 1기에 선정된 소비자에겐 이디야 아메리카노 PET 신제품인 ▲이디야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이디야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 2종이 제공된다. 두 제품 모두 950㎖ 대용량 구성으로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프로그램은 음용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후기를 통해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할 뿐 아니라 진정성 있는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