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2026 설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동원F&B는 참치캔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약 20% 확대 운영한다. 한 캔(135g)에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해 가미참치(고추·야채참치 등) 등을 조합한 다양한 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캔햄 브랜드 '리챔'을 활용한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동원F&B는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전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원대의 가격대로 선보인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동원몰'은 설을 맞아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동원F&B는 이번 설을 맞아 선물세트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동원F&B는 신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작가를 발굴하며 상생하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 세트'를 지난 추석에 이어 올 설에도 선보일 예정이다.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도 출시한다. 붉은 말이 선명히 그려진 상자에 고단백 동원참치를 담았다.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친환경 선물 세트도 지속 운영한다. 100% 종이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All Paper Package) 선물 세트가 대표적이다. 멸균 팩을 재활용해 만든 상자와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직물 가방을 조합한 '올-리사이클드 패키지(All-Recycled Package)'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