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함께 연말 시즌 제휴 이벤트 '올겨울, 케이크를 입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약 2주간 양사 앱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투썸하트 앱에서는 가성비·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를 중시하면서 좋아하는 브랜드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MZ(198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출생)세대의 팬덤형 소비 패턴에 맞춘 혜택들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 '오늘의 케이크'를 선택하면 무신사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투썸X무신사 컬래버(협업) 화보 속 케이크(스초생·화초생·말차 아박 홀 케이크) 3종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무신사 머니 상품권 100만원(1인)도 제공한다.

무신사 앱에서는 투썸플레이스 혜택을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무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겐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또는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 중 하나를 한정 수량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는 '랜덤 기프트 이벤트'에 참여하면 ▲홀 케이크 15% 할인 ▲조각 케이크 20% 할인 ▲커피·음료(R) 20% 할인 ▲1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등 4종 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매일 100명 한정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100원 래플(추첨 구매) 행사도 준비돼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패션과 디저트라는 서로 다른 영역을 연결해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브랜드 팬덤 기반의 새로운 연말 경험을 만들고자 무신사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겨울 투썸의 달콤한 케이크와 무신사의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함께 즐기고 더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