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다보록(多寶錄)'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다보록은 건강을 기원하는 귀한 마음을 담은 정관장의 선물세트 브랜드로 감사편, 진심편, 여유편 등으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250여년 전 조선 왕실에서 진귀한 애장품과 책으로 다복(多福), 영화(榮華), 무강(無疆)을 염원했던 책가도(冊架圖)를 모티브로 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대표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을 비롯해 '에브리타임'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홍삼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진심편'은 홍삼과 한방 소재가 함유된 파우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대표제품 중 하나인 '홍삼톤골드'를 포함해 취향과 선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여유편'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만들어졌다. 정관장 '에브리타임'과 '홍삼진고' 등으로 구성된 '여유랑편'을 비롯해 '홍삼톤'과 '홍삼진고'로 구성된 '여유요편', '홍삼톤골드'와 '천녹톤'을 담아낸 '여유만편' 등으로 구성됐다.
정관장은 내달 9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서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정관장은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조절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행사 초기 7일간 얼리버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