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이하 BBQ)는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통해 BBQ 치킨을 주문해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응모권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BBQ 자사 앱 전용이던 응모 방식을 배민에서도 가능하게 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다.

BBQ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장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때 배민 사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BBQ 치킨 메뉴를 1만2000원 이상 네이버페이로 주문하면 경기 티켓 2매에 응모할 수 있는 권한이 자동 부여된다. 응모권은 주문 1건당 1매다.

오는 30일까지 배민 주문 건수 상위 100명에게도 해당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을 SNS(사회적 관계망)나 메신저 등으로 3회 이상 공유한 고객 중 30명을 추가로 추첨해 티켓을 증정한다.

BBQ는 배민 참여 고객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전 국민 누구나 최소한 한 번 이상 참여할 수 있게 하겠다는 '골든티켓 페스타'의 취지에 맞게 소비자들이 배민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점차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