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CJ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CJ 원(ONE)'과 협업해 맥주 브랜드 '테라'의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제공

이날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전국 대형마트에서 테라 453㎖ 8캔 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J 원 포인트 1200점을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스크래치 쿠폰 바우처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출시 8주년을 맞은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브랜드 '필라이트'도 이번 포인트 적립 이벤트에 함께 한다. 필라이트 355㎖ 6캔팩을 구매할 시 CJ ONE 포인트 500점 적립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CJ 원은 31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로, CJ 브랜드(올리브영·CGV 등)는 물론 메가MGC커피, 이마트24 등 다양한 브랜드 60여 곳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테라 출시 6년을 맞아 제2의 도약을 위해 전개 중인 '테라 점프업(Jump Up) 2025!'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하이트진로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더욱 넓히고 테라의 대중성과 친밀도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향후 CJ ONE과 연계해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테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