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내달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배민클럽-티빙 결합상품은 내달 2일 출시된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배달비 무제한 무료, 한집배달 배달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의 구독 상품이다. 배민클럽 구독료는 프로모션 가격 기준 월 1990원, 정가 3990원이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은 K콘텐츠를 비롯해 프로야구, 프로농구 라이브 스포츠 중계와 티빙 오리지널, 인기방송 VOD, 국내외 영화 및 해외시리즈, 실시간 뉴스채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밍 하고 있다.
양사는 내달 2일부터 8월까지 3개월간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민클럽 프로모션 이용료(1990원)에 100원만 추가 결제하면 티빙(광고형 상품)까지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달부터는 배민클럽 이용료에 3500원을 추가하면 이용할 수 있다.
배민은 이번 결합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이날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알림 신청'을 누른 고객은 첫 달 추가 구독료 100원을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배민은 티빙뿐 아니라 커머스,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휴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에게 무료배달 외에 추가적 혜택을 제공해 배민클럽을 가성비 구독 상품으로 만든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