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 최혜성, 김태현)가 운영하는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하반기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인쌩맥주는 48시간 저온 숙성 후 살얼음이 맺히는 독특한 ‘살얼음 맥주’와 다양한 안주 메뉴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서울 창업박람회에서 참관객들이 직접 매장 인테리어와 맛있는 안주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전통 한옥 인테리어와 현대적인 요소를 결합한 독특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간단한 안주부터 식사 대용 안주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국내 1등 맥주집으로 글로벌 진출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서울 창업박람회에서 ‘살얼음 1등 브랜드’라는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구축한 인쌩맥주는 마케팅 비용을 전액 지원하여 점주의 부담을 줄이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창업박람회 이후에도 꾸준히 창업 문의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자영업자 중 업종 변경을 희망하는 이들의 문의도 끊이질 않는 상황이다.

인쌩맥주 관계자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자금 부담을 느끼는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이 뜨거운 것으로 분석된다”며 “일대일 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자 한 명, 한 명의 상황에 가장 적합한 맞춤형 지원책을 펼치고 있으므로 직접 인쌩맥주의 파격적인 창업 지원 정보를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