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신제품 ‘하이퍼(HYPER)’의 판매처를 전국 편의점으로 확장하고, 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판매처 확장으로 소비자들은 하이퍼와 하이퍼 프로로 구성된 ‘하이퍼 시리즈’를 온라인 채널에 이어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제공

BAT로스만스는 이번 채널 확장을 통해 프리미엄한 글로 하이퍼에 대한 접근성을 한층 강화하고,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프로모션은 11월 3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전국 편의점뿐만 아니라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하이퍼 프로는 4만 9000원(정가 6만 9000원), 하이퍼는 2만 5000원(정가 4만 9000원)으로, 정가 대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이퍼 프로는 지난 5월 출시된 프리미엄형 모델로 짧은 시간 빠르고 균일하게 스틱을 가열하는 히트부스트 기술과 원하는 가열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테이스트셀렉 다이얼, 잔여 사용 시간, 배터리 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이지뷰 스크린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