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이 스타필드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 /동서식품 제공

동서식품은 여름을 맞아 다음달 19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에서 팝업스토어 ‘그랜드 카누 호텔’을 순차적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카누 호텔 팝업스토어는 여름 휴가철에 맞춰 호텔 컨시어지부터 풀사이드 바, 카누 풀, 게임 존 같은 다채로운 공간에 포토존과 스틱·캡슐·원두 같은 다양한 카누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꾸몄다.

컨시어지에서 카누 패들 앱에 가입한 다음 원하는 카누 커피 메뉴를 선택하면 풀사이드 바에서 해당 메뉴를 제공한다. 이어지는 카누 풀에서는 마치 수영장 속에 들어온 듯한 시원하고 청량한 기분을 느끼며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게임존에는 미니 골프장과 여행가방에 카누 제품을 채워 정해진 무게를 맞히는 손저울 캐리어 챌린지가 열린다.

이외에도 해변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커피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릴랙스존과 카누 룸, 카누 라운지, 카누 레스토랑 등 각기 다른 3가지 콘셉트 공간을 마련했다.

각 공간을 체험하고 스탬프 티켓을 모으면 카누 텀블러, 머그 등을 증정하고, 추첨으로 호텔 숙박권과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동서식품은 전했다.

‘그랜드 카누 호텔’ 팝업스토어는 7월 16일부터 2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오는 8월 2일부터 19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