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에스씨케이컴퍼니는 오는 15일부터 5일 동안 음료 3종을 스타벅스 코리아 출시 가격에 제공하는 ‘커피 아워 25(COFFEE HOUR 25)’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다. 대상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등 총 3종이다. 스타벅스는 1999년 개점 이후 꾸준히 판매를 이어오고 있는 품목으로 행사 메뉴를 정했다고 했다.
스타벅스는 행사 음료 3종을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 당시 가격에 판매한다. 카페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 라떼 3500원, 카라멜 마끼아또 4000원 등으로, 음료 크기는 톨(Tall) 단일 규격으로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행사 기간 고객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행사 음료는 영수증 당 최대 4잔까지만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행사 참여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사이렌 오더, 딜리버스, 드라이브 스루는 미적용된다.
김범수 에스씨케이컴퍼니 마케팅담당은 “커피 아워 25 행사는 ‘모두의 축제(FESTIVAL FOR ALL)’ 시즌의 일환으로 지난 25년간 스타벅스를 사랑해 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면서 “8월 말까지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며 모두가 즐거울 축제를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