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순수요거생딸기설빙’에 이어 최근 ‘순수요거블루베리설빙’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슈퍼 푸드로 꼽히는 블루베리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사로잡은 메뉴다.

특히, 블루베리는 시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안토시아닌과 향산화 물질이 다수 함유돼 건강에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이는 즐겁게 건강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어 식품업계에서도 요거트,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블루베리를 활용한 디저트를 다수 선보이는 추세다.

설빙의 순수요거블루베리설빙은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바삭한 시리얼을 베이스로 탱글탱글한 블루베리를 듬뿍 담아낸 비주얼이 특징이다. 여기에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한가득 더해져 풍부한 맛과 식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설빙의 순수요거 시리즈, 순수요거블루베리설빙과 순수요거생딸기설빙 두 메뉴 모두 고품질의 재료와 풍성한 토핑에 비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블루베리, 생딸기 등의 과일 토핑 뿐만 아니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비주얼, 높은 퀄리티까지 갖춰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순수요거생딸기설빙의 뒤를 이은 순수요거블루베리설빙 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함께 슈퍼 푸드인 블루베리 토핑을 한가득 담아 맛과 비주얼을 모두 갖춘 메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경쟁력 있는 메뉴를 꾸준히 고민하고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수요거블루베리설빙은 전국 설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