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005610)은 인기 유튜브 채널 '빵빵이의 일상'과 협업한 '오이호빵'과 '빵빵이 호빵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빵빵이 호빵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SPC삼립 제공

빵빵이의 일상은 Z세대가 공감하는 생활 속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신제품 '오이호빵'은 다소 엉뚱한 주인공 '빵빵이'가 낼 법한 독특한 아이디어를 담아 출시됐다.

'오이호빵'은 오이 색깔의 빵 속에 오이향 커스터드를 넣은 제품이다. 제품 속에 빵빵이 띠부씰 71종을 무작위로 동봉했다. 제품은 삼립 공식몰 등 온라인 판매처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 D동에서 진행되는 '빵빵이의 일상 팝업스토어'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SPC삼립은 빵빵이 호빵 출시를 기념해 빵빵이의 일상 인스타그램에서 19일부터 27일까지 '빵빵이 호빵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SNS 계정에 빵빵이 호빵 인증 사진을 등록하고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삼립호빵(빵빵이 호빵 12입, 오이호빵 1입)과 빵빵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21일까지 빵빵이의 일상 인스타그램의 '빵빵이삼립호빵 7행시 이벤트' 게시물에 7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는 참여자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삼립호빵(빵빵이 호빵 12입, 오이호빵 1입)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