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한 11월 이달의 맛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 인기에 힘입어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3단계 표정 변화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 출시./SPC 제공

이번 굿즈는 어린이는 물론 도라에몽 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주얼의 액션 피규어다. 애니메이션 속 도라에몽의 귀여운 모습을 그대로 구현한 액션 피규어의 주머니 버튼을 누르면 머리 위 비밀도구 '대나무 헬리콥터'가 돌아가면서 도라에몽의 표정이 3단계(▲기본 ▲하트 ▲화남)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도라에몽 액션 피규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쿼터(1만8500원) 이상 사전예약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 종료 후에는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이상 구매 시 1만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도라에몽은 미래에서 온 고양이형 로봇 '도라에몽'이 4차원 주머니에서 꺼낸 신비하고 재미있는 비밀도구를 활용해 소년 진구에게 도움을 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만화다. 배스킨라빈스는 50여 년간 남녀노소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해 11월 이달의 맛 '도라에몽의 팥붕! 슈붕!'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