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의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가 한정판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ABSOLUT SPIRIT OF TOGETHERNESS)'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엔데믹으로 바뀐 후 '모두가 꿈꿔왔던 다 함께 하나 되어 빛나는 순간을 기념하자'는 의미를 이름에 담았다. 보드카 병 겉면을 구성하는 줄기 하나하나가 모여 다양성을 함께 연결한다는 브랜드 철학도 담았다.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는 병 전면을 격자로 엮어 놓은 듯한 줄기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다양성을 상징하는 줄기들이 한데 모여 '다 함께 하나되어 빛나는 순간을 완성한다'는 의미다. 다양한 생각과 경험 그리고 사람 사이 관계를 통해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면 더 나은 세상이 될 것이라는 메시지도 담았다.
이번 한정판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는 '앱솔루트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스웨덴 남부 아후스 지방에서 청정 샘물과 최고급 겨울 밀로 만들어졌다. 용량은 700ml와 1000ml다. 도수는 40%로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창고형 매장, 백화점 및 바틀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코리아 마케팅 총괄 전무는 "엔데믹과 함께 일상을 회복 후 맞이하는 연말연시 연휴에 모두가 함께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앱솔루트 스피릿 오브 투게더니스'를 출시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