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디자이너 업체 등 4500여개 브랜드, 60만개 이상 상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16일 오후 7시부터 26일 자정까지 11일간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시그니처 특가 ▲한정수량 특가 ▲하루특가 ▲시즌리스 특가 ▲카테고리 데이 등 테마별로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 서울 성동구 본사 1층 카페 '아즈니섬'. /무신사 제공

시그니처 특가는 시즌에 관계없이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 특히 '무진장' 배지가 붙은 상품 판매 가격은 다른 유통처와 비교해 가격이 비쌀 경우 차액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한다.

카테고리 데이는 아우터(외투), 슈즈(신발), 상하의, 잡화, 뷰티(화장품), 스포츠, 키즈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라이브 커머스는 매일 오후 7~9시 최대 3편씩 편성해 25개 이상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도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진행한다. 무신사 본사가 있는 서울 성수동에서 15~16일, 22~23일에 각각 '무신사 무진장 치트키' 이벤트를 한다. 고객들이 성수동 곳곳에서 무진장 미션 요원을 찾아 미션을 수행하고, 미션으로 획득한 치트키(열쇠 카드)로 랜덤 선물을 받아가는 식이다.

오프라인 편집샵인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는 행사 기간 '침착맨&산리오', '아메스 월드 와이드 x QWER'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 강남점에서는 에이이에이이, 미세키서울 등이 시즌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홍대점에서는 탄산마그네슘, 스탠드오일의 샵인샵 이벤트, 대구점에서는 아우터 기획전 등이 열린다.

무신사는 행사에 앞서 사전 오프닝 목적으로 14일 오후 7시부터 16일 오후 6시 59분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펼친다. 뷰티, 잡화, 키즈,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의 대표 상품에 한해 48시간 동안 특가를 적용하고, 최대 30%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