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093050)의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15일까지 액세서리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서울 북촌에 위치한 아트선재에서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아트선재센터 본관 옆 별채 한옥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블루밍 프릴'(BLOOMING FRILL)을 주제로 전개된다.
팝업스토어는 전통의 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꾸며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부드럽게 흐르는 프릴을 곳곳에 배치하고 포토존(사진 명소)을 마련했다.
현장에는 봄 신상품들을 직접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도 구성됐다. 인기 상품인 봉봉백의 신규 색상을 포함해 프릴백, 르봉백, 라피아백 등을 준비했다.
프랑스어로 '사탕'을 뜻하는 '봉봉'(bonbon)에서 이름을 딴 봉봉백은 가방의 입구를 매듭처럼 묶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해 11월 처음 선보인 이후 3개월 만에 1000개 이상이 판매됐다. 이달에는 글로시 핑크와 베이지 색상이 새롭게 출시된다.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구슬 참 장식의 키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포토존에서 팝업 현장 사진을 업로드 및 SNS(소셜서비스) 팔로우 미션을 수행하면 스크런치와 엽서로 구성된 아떼 선물 박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