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닮은 깨끗한 일상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정직한실험실(True.LABORATORY)'은 '트루랩 라인 신제품 7종'을 전국 다이소에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트루랩'은 정직한실험실에서 다이소와 손잡고 잘파세대를 공략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성비 라인업으로, 해당 라인은 볼륨샴푸, 워터 트리트먼트, 헤어 볼류머, 스틱 왁스, 오일 에센스 등 7가지 헤어케어 아이템이다. 3000~5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다.

먼저, '정직한실험실 트루랩 글램 볼륨 샴푸'는 꽃처럼 풍성한 헤어 볼륨을 만들어, 24시간 모발 뿌리 볼륨 지속에 도움을 주는 샴푸 제품이다. 가격은 5,000원에 판매하며, 1회 사용 만으로 헤어 볼륨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정직한실험실 트루랩 엔젤링 워터 트리트먼트'는 물과 만나 크림으로 변하며 모발에 온열팩 효과를 선사해 건강한 머릿결을 연출해 주는 워터 트리트먼트로, 모발 겉과 속 단백질 결합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정직한실험실 트루랩 글램 헤어 볼류머'은 30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발 볼륨 고정 스프레이 제품이다. 뭉침없이 자연스럽게 모발 볼륨을 고정하고, 하루 종일 흐트러짐 없는 지속력이 특징이다. 특히 앞머리나 애교머리, 히피펌 등 2030세대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주는 인기 제품이다.

정직한실험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소와의 협력을 통해 대중적인 가성비 뷰티 시장에서 Z세대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더욱 좁히고, 정직한실험실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입지를 넓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한 가격과 퀄리티, 뷰티 트렌드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정직한실험실' 제품들은 오는 12월 4일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에 순차 입점되며,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