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큰 인기를 끌었던 랩핑 마스크의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소비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랩핑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메디필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다이소 전용 제품인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의 인기에 힘입어 랩핑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엑스트라 슈퍼9 플러스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는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약 95만개, 380만포를 달성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3종은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 ‘시카 쿨링 진정 랩핑 마스크’, ‘비타민 멜라 토닝 랩핑 마스크’다.
‘락토 모공 리프팅 랩핑 마스크’는 세로모공과 가로모공 탄력을 개선하며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도와주는 3000달톤(Da)의 저분자 콜라겐과 락토바실러스발효물, 모공케어 특허성분을 함유했다.
‘시카 쿨링 진정 랩핑 마스크’는 제주산 5가지 시카와 핀테놀 성분을 포함해 예민해진 피부와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또한 이탈리아 비건 인증 마크 ‘브이라벨(V-Label)’을 획득해 피부 건강뿐만 아니라 동물과 지구 환경 보호에도 힘썼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즉각적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비타민 멜라 토닝 랩핑 마스크’는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은 광채 탄력 마스크로,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수를 함유하고 레몬추출물과 10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했다. 3중 히알루론산과 아쿠아포린을 더해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 증발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햇빛에 그을린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열노화를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 또한 이탈리아 ‘브이라벨’을 획득했다.
메디필은 MZ세대가 주목하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펩타이드9 볼륨 바이오 톡스 글로우 랩핑 마스크 프로’를 단독 선론칭했다. 이 제품은 제형 속 펄 입자가 사용 후 피부 위에 반짝임을 남겨, 화려한 메이크업 전 하이라이터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탄력과 볼륨감을 높이는 9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지모뿌리 추출물이 포함됐다. 여기에 밀크 엑소좀이 더해져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무신사 단독 선론칭 기획전도 진행한다. 신제품을 비롯한 메디필 제품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디필 관계자는 “소비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랩핑 마스크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게 됐다”며, “특화된 기능을 갖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판매 채널을 확장해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디필의 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다양한 기능성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겸비한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다이소와 무신사와 같은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며, 더마 스킨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 (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7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이데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