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진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로 색조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이 회사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이후 세 번째로 출시하는 브랜드이자, 처음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상품으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운데이션과 쿠션, 컨실러 팔레트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쿠션 제품은 구독자 62만 명을 보유한 유튜버 '디어제리'와 공동 개발했다.

피부에 발라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고자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완료한 숨결 텍스처™를 적용했다. 또 독자 개발한 항 스트레스 성분 '홀리바질™'을 함유하고, 비건 인증을 받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맞춰 메이크업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