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D2C(direct to consumer·소비자 직접 판매) 기업 에이피알의 화장품 기기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홈 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대표 제품 4개. / 에이피알 제공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대표 제품을 14일 간 체험한 뒤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1인 1회 신청 가능하며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체험 가능한 제품은 '더마EMS샷·유쎼라딥샷' 세트와 'ATS에어샷·부스터힐러' 세트다. 각 세트에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부스터젤·제로모공원데이 세럼)도 증정한다.

더마EMS샷은 경락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기계다. 유쎼라딥샷은 초음파와 고주파를 피부에 쏴 피부 안쪽의 콜라겐 층을 자극해주는 제품이다.

ATS에어샷은 전기바늘로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미세홀을 내 제품 흡수가 잘되도록 도와준다. 부스터힐러는 손 대신에 기계로 제품을 바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에이피알이 지난 3월 메디큐브 에이지알을 선보인 뒤 현재까지 기기 판매량은 40만대를 돌파했다. 메디큐브는 올해 연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할 전망이다.

남지은 메디큐브 기획팀장은 "체험 수량을 확대해 달라는 문의가 폭증하고 있어, 체험형 양품에 대한 확대 시행을 검토 중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