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12개 지점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신세계 푸드마켓 도곡에 명절 선물 세트 특판 행사장을 설치하고 본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004170)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전국 신세계백화점 12개 지점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신세계 푸드마켓 도곡에서 명절 선물 세트 특판 행사장을 설치하고 본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표적인 프리미엄 선물 세트 '5-STAR'는 엄격한 기준과 생산 철학을 기반으로 나고 자라는 모든 이력을 신세계가 관리하는 선물 세트다. 2004년 첫 출시 이후 매해 명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설에는 '5-STAR' 한우 세트의 기준을 기존보다 올려 마블링 스코어 8·9번 판정을 받은 4산(産) 이내 암소만 사용해 세트를 구성했다. 백화점 업계에서 유일하게 운영 중인 한우 PB 브랜드 '신세계 암소 한우'는 구이용 특수 부위를 늘려 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해 살치살, 제비추리, 토시살 등이 포함된 구이용 세트를 30% 이상 늘렸다.

'5-STAR' 청과 세트에는 새로운 포도 품종인 '로얄바인'을 포함해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또 청과 바이어가 전국 각지를 다니면서 최고 품질의 과일을 재배하는 산지·생산자를 찾아 산정하는 '셀렉트팜'은 올해 처음으로 태국의 유명 망고 산지 '차층사오'에 셀렉트팜을 지정해 태국 현지에서 직거래한 망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가 한식 디저트를 연구·개발해 현대적으로 풀어내는 '하우스오브신세계 디저트 살롱' ▲기술 일상의 지혜를 연구해 현대적 감각으로 소개하는 '하우스오브신세계 기프트숍' ▲해외에서 직접 소싱해 국내에서는 마시기 힘든 와인을 제안하는 '하우스오브신세계 와인셀라' 등에서도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이 외에 기순도 명인과 함께 오랜 시간과 정성을 들여 나만의 전통 장을 만드는 여행 상품을 포함해 ▲4월 마스터스 토너먼트 골프 여행 ▲아프리카 세렝게티 여행 ▲모아이 석상 여행 등을 비아 신세계를 통해 제안할 계획이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명절을 맞아 신세계만의 가치와 품격을 담은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마음이 담긴 선물을 주고받는 풍요로운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