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의 간편 결제 서비스 '토스페이(TOSS PAY)'와 협업해,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올데이 텐텐(ALLDAY 1010)'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올데이 텐텐' 멤버십은 별도의 가입 절차나 이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토스페이 앱의 QR 코드를 활용해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하면, 전 상품에 대해 10% 즉시 할인과 10% 적립이 동시에 적용된다.
할인과 적립을 합산하면 상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구조로, 토스페이 결제 기준 편의점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이라는 평가다. 다만 주류와 담배, 일부 서비스 상품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마트24는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삼각김밥 100원 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각김밥 전 상품을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할 경우, 100원을 제외한 금액을 다음 달 토스페이 포인트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고객은 토스 계정당 월 최대 5000원까지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조건 충족 시 삼각김밥을 100원에 구매하는 효과를 누리게 된다.
이마트24는 이번 멤버십 도입을 통해 토스페이의 핵심 이용층인 10·30세대 고객의 매장 방문을 늘리고, 결제와 유통을 연계한 양사 간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현민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고물가 속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하고, 젊은 고객층의 매장 유입을 늘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