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쓱닷컴)이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내년 1월 초 출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업계 최고 수준인 '7% 적립' 혜택과 '티빙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함께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 멤버십 핵심은 '장보기 결제 금액 7% 고정 적립'이다.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구매 시 쓱머니로 자동 적립돼 쓱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139480), 신세계(004170)백화점, 스타벅스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를 비롯한 다양한 사용처에서도 쓸 수 있다.

SSG닷컴은 내년 1월 신규 유료 멤버십 '쓱세븐클럽'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또한 티빙과 제휴를 통해 드라마, 예능, 프로야구(KBO리그), 프로농구(KBL리그) 등 스포츠 중계 등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다. 다만, 기본 혜택에 일괄 포함시키지 않고, 고객이 자율적으로 선택하는 옵션으로 구성된다. 신세계백화점몰, 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쓱닷컴은 새 멤버십을 기반으로 쓱닷컴 고객 유입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7일까지 쓱닷컴 일평균 신규 방문자 수는 전년동기대비 120%, 일 평균 방문자 수는 15% 증가했다.

이명근 쓱닷컴 영업본부장은 "압도적인 장보기 적립에 OTT 서비스까지 더해 체감 혜택을 높이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