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282330)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1캐럿 다이아몬드 쥬얼리, 홀 케이크 등 연말 파티용 제품을 모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편의점 CU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1캐럿 다이아몬드 쥬얼리, 홀 케이크 등 연말 파티용 제품을 모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BGF리테일 제공

CU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오너먼트(장식품),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을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의 홈배송으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홈배송은 고객이 구매한 상품을 원하는 주소로 별도 배송비 없이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위해 약 30종의 상품을 준비했다고 BGF리테일은 전했다.

크리스마스 트리 2종, 산타 액막이 도어벨, 트리용 전구, 볼 오너먼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작지만 손쉽게 크리스마스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리스 2종과 미니 트리 5종, 크리스마스 캔들도 마련했다. 1캐럿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미니골드의 귀걸이와 목걸이도 판매한다.

포켓CU 홈배송은 이달 31일까지 주문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내놓는다. 글로벌 대형 IP인 메타몽을 활용한 메타몽 블루베리 케이크, 꿀고구마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하트 모양의 마카롱 파티팩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마카롱 파티팩은 이달 22일부터 점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CU가 가성비 높은 다양한 상품들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즌별 맞춤형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