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포켓몬 메타몽, 따리몽땅, 해리스 트위드, 쫀냐미 등과 협업한 빼빼로데이 차별화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 대형 IP인 포켓몬스터의 메타몽을 활용한 단독 상품 26종을 선보이며 오는 10일까지 CU 올림픽광장점에서 '메타몽 콘셉트 스토어'도 운영한다.
또한 '따리몽땅'으로 디자인한 액막이 키링 등 전통 콘셉트 상품을 함께 출시하고, 핸드메이드 원단 브랜드 '해리스 트위드'와 스몰 럭셔리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이 밖에도 SNS 팔로워 17만명을 보유한 인기 SF 코미디 웹툰인 '쫀냐미'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쫀냐미 키링 등을 선보인다.
GS25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버터베어', '블랙춘', '퍼글러' 등 캐릭터를 활용한 150여종의 빼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각 선물세트에는 빼빼로와 함께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등 굿즈가 들어있다.
특히 '빼빼로 특강'은 수능 특강 교재 디자인을 포장에 적용했으며, 빼빼로와 랜덤 스티커, 행운 부적, EBS 이북(eBook) 7일 구독권을 함께 구성해 수험생 ·예비 수험생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세븐일레븐은 테디베어, 산리오캐릭터즈 등 글로벌 캐릭터와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키즈, 일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 아이돌' 등과 협업한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인기 모바일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와 협업한 기획세트 5종과 게임 속 캐릭터로 디자인한 빼빼로 단품 2종을 판매한다.
각 편의점은 투플러스투(2+2) 등 증정 행사와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