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5 쓱데이'를 맞아 소비자가 인기 상품을 고르고 구매할 수 있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기획했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쓱데이 기간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신세계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패션, 식품, 리빙, 가전, 주류 등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우선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W컨셉, SSG닷컴 등이 겨울철을 겨냥한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를 통해 쓱데이 클리어런스에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를 통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와릿이즌, 널디, 지프, 세터 등 인기 브랜드와 아동복을 최대 80% 할인한다.
W컨셉은 쓱데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겨울철 수요가 높은 가디건, 울코트, 구스다운, 패딩 등 800여종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W컨셉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프론트로우, 인스턴트펑크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아페쎄, 가니 등 수입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SG닷컴은 오는 9일까지 '마법 같은 특가 상품'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브랜드 중심의 클리어런스 기획전과 트렌드 상품을 엄선한 '클리어런스 핫딜'로 구성되며, 참여 브랜드와 상품은 행사 기간 중 순차적으로 변경돼 자주 방문할수록 유리하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도 쓱데이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하는 기획정을 연다.
이마트24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완구류, 디지털 액세서리, 방향제 등 50여 종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한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와 마테라소 브랜드를 통해 인기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까사미아는 매장에서 '엠마' 소파 시리즈 50% 할인과 함께 소파 커버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시스템 홈오피스 '파츠' 시리즈 70% 할인, 침대 프레임 및 드레스룸 일부 제품은 최대 80% 균일가로 판매한다.
이번 쓱데이 클리어런스에서는 와인·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부터 입문자를 위한 실속형 상품까지 폭넓은 구성이 마련된다.
스타벅스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9일까지 자사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베어리스타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굿즈 및 이월 품목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9일까지 '신세계그룹 페스타'를 개최한다. 6개의 그룹사, 30여개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행사로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