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페브리즈는 장마철을 앞두고 비치형 제품을 대상으로 쿠팡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쿠팡 골드박스' 행사로 '페브리즈 비치형 화장실용'과 '페브리즈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은 통풍이 어려운 좁은 실내 공간을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버튼을 눌러 활성화한 후 관리가 필요한 곳에 놓기만 하면, 통풍구를 통해 향기가 확산해 상쾌함이 최대 60일 동안 지속된다.
'비치형 화장실용'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많아진 탈취성분량으로 하수구 냄새, 용변 냄새, 물비린내 등 악취를 강력하게 흡수한다. 신발장의 악취나 옷장의 눅눅한 곰팡이 냄새 등으로 관리가 필요한 좁은 공간에는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페브리즈 비치형은 다양한 향기 라인업으로 구성돼 취향과 공간에 따라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비치형 화장실용'은 '상쾌한 비누 향'과 '다우니 클린코튼 향', '은은한 라벤더 향', '향기로운 꽃 향'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비치형 신발장∙옷장용'은 '코튼&블루 자스민향', '라일락&피오니향', '화이트티&릴리향' 3종의 프리미엄 향기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국피앤지 페브리즈 관계자는 "장마철에는 높아진 온도와 습도에 악취가 심해지는 한편, 집에 머무는 시간은 많아져 세심한 집안 냄새 관리가 필요하다"며 "공간별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형 제품으로 불쾌한 냄새 걱정은 덜고, 장마철 실내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