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까지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와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 MBC 인기 예능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와 협업한 '태어난 김에 하는 팝업'이 진행되고 있다. 팝업은 오는 27일까지(19일 휴점),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델리 임시매장 맞은편)에서 열린다. 시즌 1~4의 여행지를 테마로 한 체험존과 포토존, 100여 종의 캐릭터 굿즈가 한자리에 구성됐다. (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5.18/뉴스1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 마련된 팝업 공간은 시즌별 여행지를 그대로 옮겨 놓은 체험존과 포토존, 상품존 등으로 구성됐다. 상품존에선 출연진 캐릭터를 활용한 티셔츠, 열쇠고리, 엽서, 스티커 등 1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작위 포토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하루 200개 한정으로 푸빌라 스위트 랜덤박스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전 시즌을 더 실감 나게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체험 콘텐츠와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