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제공

놀유니버스는 항공부터 숙소, 패키지, 투어·티켓까지 해외여행 혜택을 통합한 'NOL 페스티벌' 해외편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놀유니버스는 오는 1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마다 국제선 항공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일본, 베트남, 태국, 중국 등 해외여행 노선에만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다운로드 당일 밤 11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오는 14일까지 투숙일 기준 5월 한 달간 적용할 수 있는 해외숙소 최대 6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국제선·해외숙소 예약 시 조건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해외숙소, 투어·티켓, 패키지에 적용할 수 있는 총 79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쿠폰팩도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해외 항공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오는 7일과 13일에는 베트남 항공과 에어캐나다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고, 8일에는 루프트한자 독일 항공 라이브를 통해 최대 7만원 할인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해외숙소가 최대 58% 할인된 적용 특가로 제공된다. 국제선 항공권 또는 해외숙소 구매 고객에겐 해외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트리플은 총 41만원 상당의 해외숙소 전용 쿠폰팩과 총 55만원 상당의 해외 투어·티켓 쿠폰팩을 제공한다. 투어·티켓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투어·티켓 추가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국제선 항공권 예약 시에는 해외 호텔 최대 5만원 할인 쿠폰과 해외 투어·티켓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등이 발급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앞으로도 NOL 안에서 즐거운 고객 경험이 끊임없이 이어질 수 있도록 놀유니버스만의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