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023530)의 이커머스(e-commerce)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온누리스토어' 정식 출범을 계기로 이달 21~25일 '오일간의 오감만족'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온누리스토어는 온라인상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이다.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롯데온은 100여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롯데온은 최근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출범했다. 롯데온 메인 화면 중단의 퀵메뉴 또는 '온누리스토어'를 검색해 접근할 수 있다. 현재 전국 514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입점해 4만여개 상품을 판매하며, 온라인과 전통시장 간 유통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온누리스토어를 이용하면 온누리상품권 자체의 10% 할인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40% 적용 등 장점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이베리코 베요타 6종(목살·갈빗살·황제살 등) ▲속초 동해 닭강정 1㎏ ▲국내 가공 진미채 ▲수제 감자빵·고구마빵 ▲APP(앱) 전용 강화섬 오이소박이 ▲안동 부사 세척 사과 5㎏ 등이 있다.
차중협 롯데온 B2B사업팀장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해 전통시장과 상생하고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전통시장 상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