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오는 31일까지 ‘2024 시마을 어워즈’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시마을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이는 연말 결산 이벤트로 올해 마지막 쇼핑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인기 브랜드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니치향수 딥티크(DIPTYQUE)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여성복 지컷(GCUT) 등이 꼽혔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선정된 브랜드와 함께 오는 연말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외 패션 연말 빅세일부터 연말 결산 뷰티 베스트 아이템, 홈 파티족을 위한 파자마 등 품목별 큐레이션 기획전도 마련됐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말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쇼핑·쿠폰백을 매일 지급한다. 내년도 멤버십 등급을 확인하면 15% 쇼핑백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고객들은 올해 쇼핑 결산을 통해 올 한 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받은 혜택과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와 구매 최고가 상품도 조회가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1년 동안 에스아이빌리지를 이용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연말 행사를 기획했다”며 “필요한 상품은 물론 연말연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