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ITC가 ‘올마이티케어’ 플랫폼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하나투어 ITC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의료관광객들에게 포괄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마이티케어’는 의료관광 예약부터 입국, 픽업, 숙소, 진료 및 수술, 결제, 관광, 귀국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종합 플랫폼으로, 하나투어 ITC의 협력을 통해 더욱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하나투어 ITC는 모빌리티, 숙박, 기타 여행 관련 제반사항 등을 담당하며,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의료관광객들은 더욱 편리하고 원활하게 여행 일정을 소화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의료관광을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투어 ITC는 ‘올마이티케어’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하나투어 ITC 관계자는 “의료관광객들이 한국에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제휴는 한국의 의료관광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올마이티케어’ 플랫폼을 통한 의료관광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