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시시호시’가 타임빌라스 수원에 개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시시호시’는 취향소비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2020년 첫 매장 오픈 후 매년 10% 이상 매출 신장세를 기록 중이다.

타임빌라스 수원 시시호시 매장 전경. /롯데백화점 제공

타임빌라스 수원에 공개한 ‘시시호시’는 역대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 젊은 고객층을 위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전면 개편했다. 2층 내 약 120평(400㎡)의 공간에서 380여개의 브랜드와 300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을 수원 상권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성수동 명 문구 편집숍인 ‘포인트오브뷰(Point of View)’를 경기 지역 최초로 선보이고, MZ세대 인기 스콘 전문 브랜드 ‘티크닉(TEACNIC)’을 유통사 최초로 유치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도 선보인다. ▲독특한 디자인의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 ▲일러스트레이션 기반 소품 브랜드 ‘웜그레이테일(WARMGREY TAIL)’ ▲핀란드 테이블 웨어(식탁 용구) 브랜드 ‘이딸라(IITTALA)’ ▲올리브오일 브랜드인 ‘우노스세군도스’ 등 170여개 신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시시호시의 타임빌라스 수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