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롯데정보통신 등 계열사와 손잡고 홈쇼핑 단독 브랜드부터 스마트팜 채소까지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온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이날부터 18일까지 이틀간 ‘홈쇼핑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내 이달의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면서 각 상품에 적용되는 최대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오는 23일까지 롯데홈쇼핑의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전 11시에는 ‘투롯데이’를 진행해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와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동시에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하남쭈꾸미를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온은 롯데정보통신과 함께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도시의 푸른농장’ 상품에 대한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도시의 푸른농장은 롯데정보통신이 운영하는 스마트팜 플랫폼이다. 이번엔 해당 농장에서 수확한 유럽형 샐러드 상추를 선보인다.

로메인, 버터헤드, 바타비아, 프릴아이스 등 6가지 상추 중 3가지 상추 1㎏을 무작위로 구성해 발송한다.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제휴 카드 즉시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해 7730원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