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가 정기구독 서비스 '에브리 데일리, 홈앤오피스'로 리뉴얼해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일리카페 제공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가 정기구독 서비스 '에브리 데일리, 홈앤오피스'로 리뉴얼해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일리카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 정기구독 서비스는 홈카페와 더불어 소규모의 사무실 상권을 위해 재탄생됐다. '커피&머신 정기구독'과 '커피 정기구독' 총 2종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리뉴얼 외에도 실질적인 UX‧UI도 개선돼 더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할인율은 기존 20%에서 30%로 높아졌고, 무료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4종의 일리 로고 컵 중 택1이 가능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정기구독 서비스 재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있다. 이날부터 11월30일까지 웰컴 기프트를 포함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하고 일부 선착순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리카페는 '프란체스코 일리(Francesco Illy)'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3대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 잔 이상 소비되고 있다. 지난 2021년에는 환경적인 운영 기업에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Corp)'을 이태리 브랜드 최초로 인증받았다. 또한 에티스피어에서 발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을 11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한국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인 큐로홀딩스의 윤상진 상무는 "이번 구독 서비스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과 정품 서비스를 제안하고, 홈카페는 물론 소규모의 오피스 상권의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구독 상품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