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 소재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레몬(이하 레몬)은 자사 위생용품 브랜드인 에어퀸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9월 18일 정오 12시부터 20분간 나노 소재가 적용된 에어퀸 브레스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올영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퀸. /레몬 제공

에어퀸 브레스는 기존 생리대 대비, 공기 투과도가 2만배에 이상 높아, 쾌적한 생리 환경을 제공한다. 작년 11월에 입점한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 맥스 등을 통해 판매를 확대하고 있으며, 금번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어퀸 위생용품은 9월 18일 12시부터 올영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방송 중 구매 이벤트 및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방송 이후 일주일 간 올리브영 W 케어 기획전에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10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 예정이다.

관계자는 "최근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에스더버니'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출시된 에어퀸입는오버나이트가 젊은 여성층에게 어필하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금번 라이브 방송 판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기대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몬은 나노 섬유 생산라인을 구축해 기능성 섬유, 산업용 필터, 여성용 위생용품 제조와 전고체전지 개발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