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경기도 의왕에 자연 일체형 아울렛 타임빌라스를 9월 10일 개관한다.

오는 9월 10일 개관하는 롯데쇼핑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정면 모습. / 롯데쇼핑 제공

5일 롯데백화점은 타임빌라스 개관을 앞두고 컨셉을 소개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타임빌라스는 롯데백화점이 오는 20일 문여는 동탄점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점포다. 타임빌라스는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하며 연면적 17만4000㎡ 규모다.

아울렛 출점은 지난 2018년 12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이후 2년반 만이다. 롯데백화점은 신규 점포에 '타임빌라스'라는 이름을 붙여 다른 점포와 차별화 했다. 타임빌라스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로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타임빌라스는 자연 속 휴식이라는 컨셉의 자연 일체형 아울렛으로 조성됐다. 천장에는 유리 돔을 설치해 방문자들이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게 했고 1000㎡ 규모의 원형 광장이 타임빌라스의 모든 공간과 연결된다.

롯데백화점은 아울렛 내에 500평 규모의 잔디광장과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가든, 식물로 가득한 온실 정원 화이트 가든 등 다양한 체험형 공간을 마련했다. 해외명품이 입점한 쇼핑공간에는 개폐식 천장을 도입했다. 2층 식음료 매장 전체를 테라스와 내부 룸을 동시에 조성했다.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는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타임빌라스'에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설렘으로 가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